2013년 3월 22일 금요일

봄날의 금샘로 외식관광 타운로 걷기,갤럭시카메라, springtime Geumsaem road eating out Tourist Town


금샘로 외식관광타운   [금정구 구서2동, 남산동, 청룡동 ]

구서2동 태광여상 입구~범어사입구 사거리(구서2동, 남산동, 청룡동 3개동)구간 약 3Km에 걸쳐 일반음식점 120여개소가 영업을 하고 있고 교통체계로는 현재 폭 20m의 도로를 인접하고 있다.

오늘은 여기를 뚜벅이로 걸어 보았다. ㅎ

본사진은 "갤럭시 카메라"로 모두 촬영되었습니다.

            

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
여기는 구서동 우체국바로 옆길이다

마트에 잠시 들린후 바로 출발~



쨍 하네~

좌회전하면 장전동 방향 이다~  난 우회전하여 금샘로 외식관광타운으로 진입~ 

가다보니 작은 공원과 운동시설이 이렇게 잘되어 있다 함 해볼까ㅎㅎ~? 


자 여기는 구서동 롯데 캐슬 2단지 바로 뒷 도로다 금정산 숲속들레길이 있다.? ㅎ 여기도 정복을 해야겠군

여기에는 민물 가재도 산다 증거사진~

예전에 우리애들과 함께 간 소풍사진

물이 맑다는 증거 겠죠~ ?ㅎ






조금만 더울라가면 가재가 산다는... 




그 유명한 우정갈비에서 부터 외식거리가 시작된다.

난 걷는 것이 목적이라 맛집사진은 찍지 않았다. ㅎ 

 정말 맛집이 많은거 같다 한번 꼭 오세요

그리고 범죄로인해 피해를 받은 사람들을 도와주는 스마일센터가 여기에 위치해 있다.



여긴 구서동 일신아파트 뒤 벽화길이다.




걷기 좋은 길이 계속 이어진다.


여기는 정말 맛집이다. 가격도 저렴하고 방송도 탄  유명한 집이다.

선지국밥이 맛있다는..  


봄이 왔어요~ 

요기도 맛집 경희궁 근데 비싸다

내가 가본곳만 찍었다 ㅋㅋ 근데 가본곳이 별로 없네..

여긴 부산 과학고등학교 삼거리~ 

여기가 부산 과학고등학교 adt캡스 지킨다~ ㅎㅎ

고등학교 천문대가 있다 역시 수준이 다르네~  

여기는 남산고~ 



이제 반이상 걸었구나~  음 날씨가 좋아서 발걸음이 가벼운데 ㅎ 


범어사 일방길 내려오는 곳 삼거리다 



여기 놀이마당공원에서 금샘로 외식길이 끝이난다

시원한 물소리와 오늘의 뚜벅이 마무리~ 

온천천의 수맥이다 




각 사진별  위치를 보시려면 아래 원본 사진에 가셔서 우측 "세부정보"를 클릭하시면 

구글맵에 표시됩니다.



원본 사진 보기 아래 클릭!

https://plus.google.com/photos/114920424914725974752/albums/5857672980744335841




유투브 사진 슬라이드 보기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the moment